본문 바로가기

2021

[IpjoneX] 석양빛

320x100


아이폰12는 안 사기로 맘먹었다.
왜냐하면
지금 쓰는 아이폰X가 너무 멀쩡하다.

...

겨울 일몰은 온도차가 참 크다.
낮에는 외투를 벗을만큼 선선하다가도
일몰즈음이면
옷을 꽁꽁 동여맬만큼 추위가 다가온다.
감기 걸리게 땍 좋은 날씨랄까.

...

산림욕장 한바퀴 산책을 하며
친구와 통화를 했는데
코로나때문에 못내려가서 못보니 서로 너무 아쉽다며
수다를 떨었는데
못내려가서 못본지2년이 1년이 넘어가니
할얘기가 많았는지 2시간 넘게 통화했다.
친구넘들 아웅다웅하지만
각자 잘 지내는듯 했다.
보고싶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마스크가 뿐만 아니라
맘껏 고향에 돌아다니며
친구들이랑 술도 마시며
떠들고 웃고 하고 싶다.

...

이틀 연속
만육천보 이상을 걸었다.
어제 산림욕장은
의외로 사람이 줄서서 다닐만큼 사람이 많았다.
사람 피하며 다닐 날이 빨리 욌으면 좋겠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