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IphoneX] 폰카 사진 산책

굉장히 흐린 날이었다.

다행히도 바람이 불지 않아 매서운 추위는 아니어서

산책 겸 걷기에 좋은 날이었다.

가볍게 폰카로 사진을 찍는다.


촬영앱 fimo를 이용했고

새로 나온 portra400 필름세팅으로 찍었다.

 

 

 

 

 

 

 

버스를 타고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이동한다.

 

 

 

 

 

 

골목 산책을 할까 천 산책을 할까 고민되는 시점이었다.

 

 

 

 

 

 

 

결국 학의천 산책을 했다. 사진은 찍지 않았다.

집에 오는 길에 해가 졌고

밥을 먹고 집으로 걸어오는 길에 사진 몇 장을 더 찍는다.

 

 

내일은 동네 골목 산책을 해볼까 하는데 될까 모르겠다.

비 소식도 있는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