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

[X100] 계획

320x100


코로나고 나발이고

생계고 나발이고

권고사직을 당하고 퇴사하면 바로 취직할 생각은 없고

버스 사진여행을 다닐까한다.

서해바다 위주로 다닐까 한다.

일몰도 보고 귀찮으면 그냥 아무 모텔이나 잡아서 자고 와도 되고.

몇 달간 평일여행 좀 다니며

이 놈의 스트레스와 불안증 좀 없애버리고 싶다.

비정형안면통에서 벗어나고 싶다.

쉴새없이 나오는 한숨속에서 벗어나고 싶다.

여기 저기 신체화증상으로 나타나는 통증에서 벗어나고 싶다.

진심.

 

이것마저 실패하면

나는 삶의 의미를 찾아야 될지도 모르겠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