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카사진 - 한 롤 이야기

한 롤 이야기 [Kodak Proimage100][Olympus OM-4Ti]

320x100

눈이 안 좋아진 건지

수동 초점 맞추는 게 어려운 건지

요즘 필름, 핀이 나간 사진들이 참 많다.

안타깝지만 어쩌겠는가, 필름 사진인걸.

 


사진만 찍으러 나가면 날이 흐렸다.

그냥 오랫동안 늘 흐렸다.

사진 찍기 참 어려운 날들의 연속이었다.

당연히 사진 색도 많이 틀어진다.

흐린 날은 필름 사진을 찍으면 망치기 일쑤다.

해바라기가 해바라기 답지 않게 이상한 노란색이 되었다.

 

 

 

 

 


역시 흐린 날.

뭘 찍어도 맘에 안 든다. 힝.

 

 

 

 

 

 


날이 참 좋았던 날이었는데

1호선 전철이 타면 행선지가 바뀌는 어이없는 일을 당해

40분이면 갈 곳을 1시간 20분 걸려 도착하니 해가 지고 있었다.

꽃이 참 예뻤는데 색이 역시 이상하게 나왔다.

필름 사진 찍기 참 힘들다 ㅡㅡ;;

 

 

 

 

 

 


드디어 해가 맑게 뜬 날이었다.

너무 더워서 그랬을까?

흐르는 땀 때문에 초점 맞추기 너무 힘들었다.

그래도 이제 가을이라는 생각에 사진 망쳐도 즐거운 날이었다.

 

 

 

 

 

 


가을이 서서히 오면서 일몰을 안 찍기 시작했다.

찍을 게 없는 시기에 일몰을 찍곤 했는데

이 날은 흘러 흘러 우연히 저녁에 서울대공원에 있게 되었다.

마침 일몰 하늘이 정말 예뻤다.

 

 

 

 

 

 


황화 코스모스의 시기이다.

가깝고도 유명한 올림픽 공원 들꽃마루에 갔다 왔는데 

무슨 날이 이리도 더운지...

시원한 음료 생각에 몇 장 찍다가 그냥 돌아왔다.

 

 

 

 

 

 


내가 좋아하는 가을꽃, 구절초가 피기 시작한다.

 

 

 

 

 

 


오늘은 필름을 다 소진하고 맡기러 가기 위해 

몇 장 안 남은 컷을 담아본다.

 


코닥 프로 이미지 100은 녹색의 발색이 좋아 늦봄, 한여름에 찍기 참 좋은 필름인데

코닥 포트라 필름을 구하지 못해 어쩔 수 없이 이 가을에 10 롤 구매했다.

날씨 좋은 상황에서 많이 찍어야겠다.

 

320x100